프리미어리그 휴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산시 주관사,프리미어리그 휴가180억원 규모
전기화학식 가스센서 전문기업 센코가 국토교통부의‘2024 강소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강소형 스마트시티는 중소도시들이 기후위기·지역소멸 등 환경변화에 대응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 솔루션이 집약된 선도도시 조성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이번 선정을 통해 센코는 경산시 주관사로서 약 180억 원 규모의 사업을 2026년까지 컨소시엄 기관들과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센코는 대기오염 물질 감지센서와 함께 사물인터넷 센서기기를 포함한 다양한 스마트도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이번 사업에서 센코는 기후위기 대응 시민행복 솔루션,프리미어리그 휴가스마트 미디어 아트 솔루션,프리미어리그 휴가인공지능 기반 경산 스마트앱,청년창업 스마트 플랫폼을 개발에 참여할 계획이다.
센코와 함께 경산시는 청년인구 감소로 인한 지역경제 쇠퇴 문제를 해결하고자 도시데이터 기반 첨단산업 활성화 및 도시 서비스를 구현해 젊은 도시를 회복한다는 방침이다.
하승철 센코 대표는 “센코는 도시 환경데이터 수집을 위한 센서와 IoT 센서기기 생산뿐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도시 솔루션을 공급하는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최근 스마트시티,프리미어리그 휴가스마트 그린산단,프리미어리그 휴가스마트타운 첼린지 등의 사업 참여를 통해 안전,프리미어리그 휴가환경 분야를 넘어서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 및 스마트 서비스에 대한 핵심 역량을 키워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휴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휴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독일 언론에서도 ‘명품 가방 때문에 안 왔다’라고 하잖아요.
프리미어리그 휴가,com▲ 이승만, 러-공산 전체주의 본질 꿰뚫은 위대한 정치가▲ 與, 정청래 지역구에 ‘운동권 출신’ 함운경 공천…김현아는 재논의▲ 민주당, 박주민·박홍근·윤건영 등 현역 단수 공천▲ 복지부 차관 vs 의협 비대위장 오늘 TV토론 빅뱅…해법 찾을까▲ 2000년 의사파업 주역 “전공의 집단사직 법적 위험… 치명적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