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 프리다이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여 분 만에 진화.오토바이 불에 타
인명 피해 없어.그제(30)도 잇단 화재
제주시 우도면에 있는 전기 오토바이 업체에서 또 불이 나 2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오늘(2일) 아침 7시 4분쯤 제주시 우도면 소재 한 전기 오토바이 대여 업체에 세워진 전기 오토바이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이 불로 인한 인명 피해는 없었으나 주차돼 있던 전기 오토바이 여러 대가 불에 탄 걸로 파악됐습니다.
불은 신고 접수 20여 분 만인 아침 7시 34분쯤 완전히 꺼졌습니다.
피해를 입은 전기 오토바이는 그제(30일) 2차례 불이 난 업체가 운영하던 걸로 파악됐습니다.
다만 오늘 발생한 화재 현장은 그제 불이 났던 곳과는 거리가 약 100m 정도 떨어진 곳이라고 소방당국은 밝혔습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앞서 그제(30일) 저녁 8시 37분쯤 해당 전기 오토바이 업체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보다 10시간 앞선 아침 9시 쯤에도 같은 업체에서 불이 나 전기 오토바이 10여 대가 불에 탔습니다.
불에 탄 전기 오토바이에는 모두 리튬 배터리가 탑재된 걸로 나타났습니다.
(화면제공 시청자)
길리 프리다이빙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길리 프리다이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장은주 영상미디어 객원기자알뜰하게 즐기는 ‘당일치기 뉴저지’엔저(円低) 특수에 “제주 여행 가느니 일본 여행 간다”는 말이 오간다.
길리 프리다이빙,1987년 민주화 후 치러진 9번의 모두 6차례 민주당 계열 후보를 선택해 온 서울 관악갑은 서울대생을 중심으로 한 20·30대, 호남 출향민이 많이 사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