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블랙잭 꽃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에 SNS 비판글
"본인이 결자해지할 기회 걷어찼다"며 맹폭
김건희·한동훈 문자 논란에 "정치 우습게 만들어"[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정치를 우습게 만들어도 유분수” “대통령님,블랙잭 꽃부끄럽지도 않습니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국민의힘 전당대회와 채상병 특검법 재의요구 등을 놓고 연일 윤석열 대통령을 향한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앞서 국회는 지난 4일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 주도로‘순직 해병 수사 방해 및 사건 은폐 등의 진상 규명을 위한 특별검사의 임명 등에 관한 법률안’(채상병 특검법)을 처리했고,블랙잭 꽃정부는 이날 국무회의를 열고 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재의 요구 안건을 의결했다.
김동연 지사는 지난 5월 25일 서울역 앞에서 열린 야당·시민사회 공동 해병대원특검법 거부 규탄 및 통과 촉구 범국민대회에 참가했으며,지난달 21일 채상병 특검법 입법청문회 이후에도 SNS를 통해 대통령의 특검법 수용을 촉구한 바 있다.당시 김 지사는 “이것이 대통령이 말한‘법치’냐.결자해지하라”며 “그래야 국회도,경제도,민생도 정상화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미국 순방에서는 전국민 듣기평가로 국제 망신을 자처하더니,이제는 대통령 부인과 여당 전 비대위원장 사이의‘읽씹’진실공방까지 우리 국민들은 지켜봐야 하냐”고 성토했다.
그는 이어 “올 초 다보스포럼에서 국제지도자들과 국제정치,블랙잭 꽃세계경제,기술 진보,기후변화 네 가지 주제를 놓고 치열하게 토론했다”며 “그러면서 우리 지도자들은 대체 어떤 주제에 천착할까 생각하며 답답했던 기억이 난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이런 것이었습니까.이런 수준이었습니까.한심스럽다 못해 애처롭기까지 하다”며 “정치를 우습게 만들어도 유분수지,집권여당의 전당대회 모습,해도 해도 너무하다”고 대통령 내외와 여당을 싸잡아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