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스날 첼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달 중 검단·루원시티 노선도 추가 운영
[인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인천시는 오는 20일부터 심야 전용 시내버스인 '별밤버스' 2개 노선을 신설해 시범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N50 버스는 경인국철(서울지하철 1호선) 송내역에서 오후 11시 50분과 오전 0시 30분에 각각 출발해 남동초∼도림주공1단지∼수인분당선 소래포구역∼논현중 등을 경유한다.
N81 버스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에서 오전 0시 10분과 0시 40분에 출발하며 청라6단지∼청라호수공원∼청라5단지∼청라푸르지오라피아노 등을 들른다.
버스요금은 카드 기준 일반 1천900원,아스날 첼시청소년 1천350원,아스날 첼시어린이 800원이며,아스날 첼시현금 결제가 불가한 버스로 환승거리비례제가 적용된다.
인천시는 심야에만 운행하는 특수성을 고려해 야간 운행에 지장이 없도록 심야버스를 전담하는 운수 종사자를 별도 채용했다.
다음 달 중에는 공항철도 계양역과 검단신도시,아스날 첼시공항철도 검암역과 루원시티 등을 각각 연결하는 심야버스 2개 노선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대중교통 편의성을 높이고 안전한 이동권 보장하겠다"며 "시내버스 서비스를 계속 보완하고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