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도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에서 관람객 4명이 온열질환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사진은 지난해 7월1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2023'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 가수 싸이./사진=뉴스1 가수 싸이의 광주 콘서트 현장에서 탈진 증세를 보인 관객 4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7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오후 광주 서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 2024' 콘서트에서 관객 4명이 현기증 등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은 현장에 설치된 안전부스에서 응급조치를 받고 콘서트 주최 측 사설구급차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 외에도 현장에 있던 78명의 관객이 온열질환 의심 증세를 보여 응급조치를 받았다.
소방당국은 2일 동안 이어지는 행사에 대비해 주최 측과 별도로 현장에 소방 인력 50명을 배치했다.
어제 오후 6시를 기준으로 광주의 체감온도는 31.3도를 기록한 바 있다.
쪽도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쪽도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분할 매수는 기본, 환율·세금 챙겨야" 실제 투자 때 주의할 점도 짚어봤어요.
쪽도배,신용범 부산대병원 교육연구실장(재활의학과 교수)은 “학생들이 다양한 환자 사례를 익히기 위해 진료를 참관하는데, 정원이 200명으로 늘어나면 교수와 입원 및 외래 환자도 그만큼 늘어야 한다”며 “정부가 국립대병원을 아무리 키운다고 해도 그만한 실습 환경을 갖추기는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