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일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여기자협회 로고.한국여성기자협회는 28일 “미디어오늘이 전날 보도한‘정치권 남성 취재기자들,프로야구 한일전단톡방서 언론인·정치인 성희롱’사건과 관련해 강한 분노와 깊은 우려를 표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날‘기자 단톡방 성희롱 사건을 규탄한다’는 성명을 내고 “자체 파악한 피해 현황과 미디어 오늘 등에 따르면 국회와 대통령실 등을 출입하는 남성 기자 3명이 최소 8명 이상의 기자와 정치인에 대해 성희롱 발언을 했다”면서 “외모 품평을 비롯해 피해자들이 성적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발언이 다수로 피해자들이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다”고 했다.이어 “이 같은 행동은 개인의 품격과 존엄을 훼손한 인권침해로 사회적으로 용인 받을 수 없다”면서 “마땅히 지켜야할 기자 윤리를 위반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철저한 조사와 가해자 처벌도 촉구했다.협회는 “여성기자를 동료가 아닌 성적대상으로 여기는 행위가 용인되지 않도록 소속 회사 차원에서 철저한 조사와 가해자들에 대한 확실한 처벌을 촉구한다”면서 “침묵이나 방조는 비슷한 일이 반복되게 만드는 또 다른 가해행위라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고 했다.
프로야구 한일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한일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오는 4월 10일 총선 공천의 첫 단추인 공천 면접을 17일 마무리했다.
프로야구 한일전,하지만 위의 말이 정말 사실인지, 또 어디까지가 맞고 어디부터가 틀린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