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세계 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현직 음대 교수들이 입시생들에게 고액의 불법 과외를 하고,야구 세계 랭킹대입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는 의혹이 지난해 불거졌는데요.
이 의혹을 수사한 경찰이 현직 음대 교수 5명을 입시 비리 혐의로 검찰에 넘겼습니다.
보도에 이희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경찰이 음대 입시 비리 혐의로 서울대 등을 압수수색한 건 지난해 12월.
1년 넘는 수사 끝에 현직 음대 교수 5명의 입시 비리 혐의가 드러났습니다.
서울의 한 음대 입시 채점표입니다.
채점자는 A 교수,야구 세계 랭킹가장 고득점을 한 두 지원자는 이 교수에게 '고액 과외'를 받은 학생들이었습니다.
심사 당시 지원자의 인적사항은 알 수 없었지만,야구 세계 랭킹연습곡과 발성으로 자신의 학생을 가려내 높은 점수를 준 겁니다.
A 교수 등은 이런 방식으로 서울대와 숙명여대,야구 세계 랭킹경희대 등 모두 4개 대학에서 입시 비리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 교수는 자신이 가르친 학생이 서울대 음대에 합격하자 부모로부터 고가의 가방 등을 받은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이들은 예술고등학교 강사 출신 브로커 B 씨의 소개로 학생들을 불법으로 가르치고 회당 최대 70만 원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현행 학원법은 현직 교수의 과외교습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김상곤/교수/한국성악가협회 이사장 : "사실 (입시 비리가) 드러나기 어렵습니다.시스템적으로 바뀌지 않으면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부정을 할 수 있는 곳이 예체능 분야입니다."]
경찰은 이번 수사 결과를 교육부와 대학 등에 통보하고,야구 세계 랭킹입시 제도 개선 필요성도 전달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이희연입니다
촬영기자:박세준/영상편집:한효정/그래픽:최창준
야구 세계 랭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세계 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CTCK는 코닝이 보유한 최대 규모 R&D 센터 중 하나"라며 "한국에서 R&D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은 코닝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야구 세계 랭킹,이 씨 변호인은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혐의는 인정하지만 돌려차기 피해자를 구치소에서 협박한 혐의는 인정하지 않는다는 취지의 의견진술서를 재판부에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