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네스코 자문기구 추가 자료 요구日 “등재 고려할 가치 인정받아
새달 21개국 위원회서 결의 추진”
에도 시대로 한정해‘꼼수’추천
조선인 강제동원 언급하지 않아
일본 문화청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코모스에서‘정보 조회’권고가 내려왔다”면서 “사도광산은 세계유산 등재를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음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이어 “정부는 다음달 인도에서 열리는 세계유산위원회에서 등재 결의가 되도록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이코모스는 등재 심사 대상에 대해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를 거쳐 등재,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보류(정보 조회),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반려,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등재 불가 등 4가지 권고안 가운데 하나를 내놓는다.보류 권고는 세계유산 등재 신청국에 보완 조치를 하도록 다시 회부한다는 뜻이다.
일본 문화청에 따르면 이코모스는 일본 정부가 사도광산을 추천할 때 시대적 배경을 에도 시대(1603~1867년)로 한정했기 때문에 그 이후 시기 관련 가치나 자산은 추천 대상에서 제외해야 한다고 했다.또 광업·채굴이 이뤄진 모든 시기를 통한 추천 자산에 관한 전체 이력과 역사를 현장에서 포괄적으로 다룰 수 있는 설명·전시 전략과 시설·설비 등을 갖춰야 한다고 권고했다.
일본 정부는 사도광산이 17세기 세계 최대 금 산출량을 자랑하며 금의 채취에서 정련까지가 수작업으로 진행된 유례없는 광산이라며 세계유산으로 추천했다.하지만 이 광산이 태평양전쟁 때 전쟁물자 확보처로 활용했고 전쟁 기간 부족한 노동력을 메우고자 조선인을 대거 동원하며 월급조차 제대로 주지 않은 부정적 과거를 피하고자 에도 시대에 한정해 추천하는‘꼼수’를 썼다.이코모스의 권고대로면 일본 정부는 군함도 사례와 마찬가지로 사도광산에도 강제동원이 이뤄졌다는 사실을 알리는 전시물 등을 배치할 필요가 있다.
이코모스의 권고 내용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회의에서 회원국들이 등재 여부를 판단할 때 중요한 근거로 활용된다.최종 등재 여부는 다음달 21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는 제46차 세계유산위원회에서 결정된다.한국을 포함한 21개국으로 구성돼 있다.
보류는 등재 불가가 아니어서 일본 정부가 이코모스의 권고대로 추가 자료를 취합해 보완하면 당해 또는 다음 연도에 열리는 회의에서 등재가 가능하다.
마이니치신문은 “지난해 이코모스의‘보류’권고안을 받은 6건이 모두 그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됐다”며 사도광산의 유네스코 등재를 기정사실화했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3GW(기가와트)로, 이를 감당하기 위해서는 10.
2017 오버워치 월드컵 8강,의사는 해당 사안을 감안해 최종적으로 암을 확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