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실시간av - krslotID=2024-11-22%2Frtsckg.html

NoiseAware Blog

주류 온라인 판매

실시간av - krslotID=2024-11-22%2Frtsckg.html

실시간av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실시공으로 주민들 분노"
광양시 두 차례 시정명령…"19일까지 하자보수 완료"

전남 광양의 한 신축 아파트에서 장판이 널브러져 있고 지하주차장 바닥에는 누수로 물이 차오르고 있다.(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2024.7.8/뉴스1
전남 광양의 한 신축 아파트에서 장판이 널브러져 있고 지하주차장 바닥에는 누수로 물이 차오르고 있다.(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2024.7.8/뉴스1

(광양=뉴스1) 김동수 기자 = 입주가 시작된 신축 아파트에서 하자가 무더기로 발견돼 입주민들이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전남 광양의 한 신축 아파트 하자와 관련한 글과 사진이 게시됐다.

입주민으로 보이는 해당 글쓴이는 "지난달 30일부터 입주가 시작됐다"며 "사전점검 당시 부실시공으로 주민들의 분노가 매우 커 2차 점검을 요구했으나 '하자 보수를 완료하겠다'는 시공사 측 말에 참고 기다렸다"고 토로했다.

이어 "거실 장판은 전혀 깔려 있지 않아 시멘트가 그대로 드러나 있고,실시간av지하주차장 바닥에서 물이 솟아 온천이 터지는 줄 알았다"며 "벽지가 제대로 붙어 있지도 않고 배관마다 누수도 있었다.벽지 등 전부 실리콘으로 발랐다"고 하소연했다.

해당 글은 조회수 10만회에 육박했고 댓글도 167개가 달렸다.

누리꾼들은 '저 상태로 준공허가가 났다는 게 말이 되냐',실시간av'말그대로 공사판이다','이게 신축이냐',실시간av'요즘 아파트 짓는 거 보면 욕먹으려고 하는 것 같다'는 등 부정적인 의견이 이어졌다.

광양시는 이와 관련해 시공사 측에 지난 3일과 5일 두 차례 시정명령을 내린 상태다.

시 관계자는 "사전점검 당시 하자에 대해 보수해 주기로 했으나 지켜지지 않았다"면서 "오늘 입주민,시공사 측과 함께 회의를 열고 오는 19일까지 하자보수를 완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해당 아파트는 2021년 8월 분양을 시작해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했다.지상 3층,실시간av지상 최고 33층,5개 동 총 727세대 규모로 평당(3.3㎡) 분양가 1000만 원 수준이다.

실시간av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시간av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의협 "'6월부터 큰 싸움'에 협상 결렬이 영향 미칠 것" '의료시스템 죽이는 불합리한 수가협상 더 이상 안 된다!'(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2025년도 수가협상에 대한 의협 입장 발표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실시간av,그는 “가장 유력한 원인은 하드웨어 문제나 컴퓨터들 간 네트워크 통신 문제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