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슈퍼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양·완주·논산에 서비스 매니저 현장 파견.세척∙수리∙부품 교체 실시LG전자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경북·전북·충남 지역 수재민을 위한 피해 복구에 나섰다.
LG전자는 9일 경상북도 영양군을 시작으로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uefa 슈퍼컵 중계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에 긴급 수해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uefa 슈퍼컵 중계가전 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매니저들이 제품 및 제조사 관계 없이 침수 제품을 점검하고,uefa 슈퍼컵 중계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을 동원해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발 빠르게 지원하는 중이다.특히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화재나 누전 등 침수 제품 사용에 따른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유의 사항도 적극 알리고 있다.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완전히 건조하지 않은 채 사용할 경우 제품 파손,uefa 슈퍼컵 중계감전 등 안전 문제 발생 위험이 있어서다.
LG전자는 향후 피해가 확산되면 서비스 지역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이외에도 이번 집중 호우로 가전 제품 침수 피해를 겪은 고객들은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접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지원받는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매년 여름철 집중 호우나 태풍 등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무상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전국 단위의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LG전자 정연채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이번 가전 제품 점검 및 수리 서비스 지원이 수해로 고통 받는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uefa 슈퍼컵 중계“수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살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uefa 슈퍼컵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uefa 슈퍼컵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광주광역시의사회와 전라남도의사회는 오는 30일 오후 9시 광주시 동구 5·18민주광장에서 '대한민국 정부, 한국의료 사망 선고의 날' 촛불집회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uefa 슈퍼컵 중계,여러분의 주식 계좌가 빨간불이 되는 그날까지 재미있는 종목 기사 많이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