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한화 시범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게 전쟁을 종식할 구체적 계획이 있으면 당장 제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공개된 블룸버그TV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이 전쟁을 어떻게 끝낼지 안다면 오늘 얘기해야 한다"며 "우크라이나의 독립에 지장이 있는지,삼성 한화 시범경기주권을 잃게 되는지를 대비하고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나 제안을 들을 준비가 됐다며 "그들은 나와 우리 국민,삼성 한화 시범경기우리 아이들의 삶을 설계할 수 없다.
(미 대선이 치러지는) 11월에 미국의 강력한 지원을 받을지,삼성 한화 시범경기혼자가 될지 알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바이든 대통령과 TV토론에서 자신이 당선되면 내년 1월20일 취임 전 당선인 신분으로 전쟁을 끝내겠다고 말했으나 구체적 방안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부터 자신이 연임했다면 우크라이나 전쟁이 벌어지지 않았을 것이며 재집권하면 24시간 안에 전쟁을 끝내겠다고 여러 차례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전장에 직접 와서 보라"며 우크라이나로 초청했으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응하지 않았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달 언론 인터뷰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부당한 평화협정을 강요한다면 '루저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비난하는 등 미 대선 결과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달 미국과 10년짜리 양자 안보협정을 맺었으나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폐기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 4월 미 의회를 통과한 610억달러(약 84조7천억원) 규모의 지원 패키지를 높이 평가하면서도 "결정에서 실행까지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게 이 전쟁의 최대 비극"이라고 말했습니다.
평화협상에 속도를 내기 위해 휴전을 검토해보라는 전날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의 제안에는 거부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러시아의 수출 의존도가 큰 중국이 분쟁 해결에 "엄청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미국과 중국이 이견을 접어둔다면 종전을 위해 함께 움직일 수 있다고 주문했습니다.
삼성 한화 시범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삼성 한화 시범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2위를 다투던 MOBA(전략 전투) 게임 '왕자영요'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중국 버전 '화평정영'의 순위가 한 계단씩 밀려났다.
삼성 한화 시범경기,A 씨는 충북 증평군의 자택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한 뒤 냉장고 냉동실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