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표준과학연구원
한국표준과학연구원(표준연·KRISS)이 전자기 측정 분야 세계 최대 학술대회인 '국제 정밀전자기측정 콘퍼런스(CPEM)'를 한국에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표준연은 2030년 열릴 제37회 CPEM을 인천 송도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지난 12일 미국 덴버에서 열린 2024 CPEM에서 한국이 개최지로 최종 선정됐다.
CPEM은 전 세계 전자기 분야 전문가가 모여 첨단 측정 기술과 응용 분야를 논의하는 국제학술대회다.1958년 미국 콜로라도 볼더시에서 처음 개최된 이후 2년마다 전 세계 측정표준기관을 중심으로 개최하고 있다.
한국에서 CPEM을 개최하는 건 2010년 대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이번 최종 선정으로 한국은 아시아 최초로 CPEM을 2번 이상 유치한 국가가 됐다.
표준연은 "최근 위성 통신,자율주행차량,첨단 의료 장비 등 전자기 활용 분야가 고도화되며 그에 걸맞은 정밀 측정 기술의 중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서는 세미나,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논문 발표,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워크숍 등 참가자들의 학술 교류와 국제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호성 표준연 원장은 "2030 CPEM 유치로 전자기 측정 분야에서 표준연의 선도적 지위를 입증했다"며 "한국의 전자기 정밀측정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국제 교류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에어프레미아가 컨소시엄 구성을 마친 가운데 일부 재무적투자자(FI)는 LCC 1위 업체인 제주항공에 한 팀을 이룰 것을 제안했다.
플리머스 대 리즈 유나이티드,2004년 17대 국회에 처음 입성한 후 20년간 의정활동을 한 이 의원은 충남대 법학과를 졸업한 후 10전 11기 끝에 1992년 제34회 사법시험에 합격한 이력을 가진 60대 변호사이고, 같은 세월 정부출연연구기관에서 연구활동을 해온 황 책임연구원은 40대 여성과학자(KAIST 물리학 박사)로 두 사람은 여러 면에서 뚜렷한 대비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