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나딘 시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 정책 대응 능력도 강화"…창립 48주년 기념사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은 1일 "전통적인 수출신용기관을 넘어 국제협력은행으로서 역할을 확대해나가자"고 말했다.
윤 행장은 이날 수출입은행 창립 48주년 기념사에서 "기존의 대출·보증 위주 업무에서 복합금융 확대 등을 통해 업무를 고도화해 나가야 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수출입은행의 목표는 국제금융시장을 주도하는 선도자가 되는 것"이라며 "수출신용기관(ECA) 모델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 행장은 "정부 정책 대응 능력을 강화해나가자"며 "정부 대외정책과 산업정책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업무 정합성 제고로 우리 경제의 역동성 회복을 뒷받침해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금융상품,그레나딘 시럽지원조건,그레나딘 시럽업무 프로세스,그레나딘 시럽조직구성,인사제도 등 우리가 그동안 당연하다고 여기던 모든 관행에 대해 질문을 던져보자"고 말했다.
그는 "청렴의 문제에 관한 한 타협과 양보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레나딘 시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레나딘 시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내이사 후보로는 정기섭 사장(전략기획총괄)이 재추천됐고,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는 김준형 사장과 김기수(59) 포스코 기술연구원장이 각각 추천됐다.
그레나딘 시럽,다만 연구진은 서귀포시 연안에서 호랑무늬딱총새우가 '간헐적'으로 관찰되고 있어 수온 상승으로 이 지역에 완전히 정착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