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ua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군산에도 131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져 관측 이래 가장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완주에선 하천이 범람해 마을 주민들이 고립됐다 구조됐습니다.
변윤재 기자입니다.
◀ 리포트▶
거리에 빗물이 가득 차 차도와 인도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자동차가 빗물을 어렵게 헤치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안준연]
"물이 조금 고여 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좀 가면서 이제 점점 이게 물이 부풀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전북 완주에선 새벽 4시쯤 장선천이 넘쳐 주민들이 고립됐다 구조됐습니다.
소방대원들이 마을 주민 18명을 대피시켰고,아시안컵 uae한때 연락이 닿지 않았던 주민 1명도 구조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전북 군산 지역에는 오늘 새벽 한때 시간당 131.7mm 폭우가 쏟아져,아시안컵 uae기상 관측 이래 가장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밤사이 폭우로 무궁화호와 새마을호 등 일반 열차 운행이 일부 중지됩니다.
장항선과 경북선은 오후 6시까지 충북선은 낮 12시까지 전 구간 운행을 멈춥니다.
한국철도공사측은 선로 침수와 낙석 등 위험 요소에 대한 안전 확보를 위한 선제적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오전 6시 기준으로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에 주택 침수 49건,아시안컵 uae하천 제방과 도로 등 공공시설 피해는 총 195건이 접수됐습니다.
이번 비로 3천 72명이 대피했는데 1천 246명은 여전히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호남과 충청권에 내린 비로 오늘 새벽 2시 반부터 중대본 2단계가 발령됐으며,아시안컵 uae호우 위기 경보 수준을 '주의'에서 '경계' 단계로 상향됐습니다.
중대본은 “기상 정보를 틈틈이 확인하고 산사태 우려지역과 하천변,아시안컵 uae지하 공간 등 위험한 지역 접근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MBC뉴스 변윤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아시안컵 ua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ua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지만 배터리 방전 등 문제로 현재 위치나 경로를 알 수 없는 반달가슴곰은 56마리(63%)에 달한다.
아시안컵 uae,매니저 A씨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해온 것으로 추정되면서 네티즌들은 “갤럭시로 갈아타야겠네”, “아이폰 쓰는데 갤럭시로 갈아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