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홈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령시,옥동리 폐선로에 기후대응 숲 조성
서해를 따라 달리던 옛 장항선 기찻길이 숲으로 변신했다.
보령시는 28일 남포면 옥동리 장항선 폐선로 구간에 기후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도시 숲을 조성하고 시민에게 개방한다고 밝혔다.도시 숲이 조성된 옥동리 폐선로 구간은 길이 415m,프리미어리그 홈경기면적 0.9㏊ 규모로,열차 신호기·차단 펜스 대신 메타세쿼이아 등 큰 나무 17종류 390그루와 산철쭉 등 꽃을 피우는 관목 20종류 2만690그루가 자리 잡았다.보령시는 레일과 자갈이 깔렸던 철로를 걷어내고 친환경 매트를 깔아 걷기 좋은 환경을 조성했다.
옥동리 폐선로 도시 숲은 바다를 따라 왼쪽으로 휘어진 옛 철길을 따라 조성돼 있어 걸으면 철길을 걷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한다.산책로에는 잔디 휴식마당,프리미어리그 홈경기정자,프리미어리그 홈경기벤치,프리미어리그 홈경기안내판 등 편의시설이 설치돼 있다.
이 도시숲은 보령시가 산림청 기금 4억5천만원 등 11억1천만원을 들여 지난해 4월 착공해 1년이 넘는 공사 끝에 준공했다.기후대응 도시 숲은 도시 열섬과 폭염 완화,프리미어리그 홈경기탄소 흡수,미세먼지 저감 등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도심 생활권과 도시 주변 지역에 숲을 조성하는 사업이다.김동일 시장은 “충남에서 처음으로 폐선로 부지를 활용해 녹색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이 도시 숲이 시민의 녹색 쉼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Vietnam's state budget collection up 10.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심각한 마약범죄라는 인식 없이 운반책을 단순한 아르바이트라고 생각하는데 드로퍼도 공급책으로 보고 똑같이 처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