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승객과 선원 등 3100여명을 태우고 제주항에 입항한 국제 크루즈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이 불로 선원 3명이 연기를 마셔 치료를 받았다.
제주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14일 오전 8시 37분쯤 제주항 8부두에 입항한 8만5000t급 크루즈 메디테라니아(MEDITERRANEA)호에서 연기가 난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다행히 불은 곧 자체적으로 진화됐다.
화재 당시 크루즈에는 승객과 승무원 등 3100여명이 타고 있었으며,이 중 선원 3명이 연기를 마셔 응급처치를 받았다.
화재로 승선원들이 급히 배에서 내려 대피했으며,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이후 소방대원과 해경 등 관계자들이 배에 올라타 완진 여부와 피해 정도,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화재 경위 등을 파악했다.소방당국은 환자 발생에 대비해 현장에 임시 의료소를 설치하기도 했다.
해경은 선박 기관실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크루즈선은 중국 텐진에서 출발해 이날 오전 제주에 입항했으며,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크루즈 입출항 일정상 이날 오후 4시 일본 후쿠오카로 출항할 예정이었다.
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앞서 이스라엘군은 지난 26일 밤 라파 서부 탈 알술탄 피란민촌을 공습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바르샤 맨유,대체인력 인턴십 지원은 시가 우수한 경력보유여성을 인턴십으로 파견해 육아휴직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지원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