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번국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차 출석요구서에도 전원 불응
檢 "강제수사 진행여부도 검토"
[서울경제]
더불어민주당 돈봉투 수수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수수 의심 의원들이 거듭 출석에 불응하자 강제수사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이들 의원들에 대해 “한 번 더 출석 요구서를 포함해 절차를 강구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구속영장을 청구하는 방안에 대해서는 “너무 나갔다”면서도 “출석을 담보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임의 수사가 있고 좀 더 나아가 강제수사까지 진행해야 할지도 아직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앞서 검찰은 전현직 의원 7명에게 지난달 18∼27일 출석하라는 3차 출석요구서를 같은 달 12일 발송했지만,44번국도모두 출석에 응하지 않았다.
검찰은 이들 7명이 지난 2021년 4월 28일 국회 본관 외교통일위원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송영길 전 대표 지지 모임에 참석해 윤관석 전 의원으로부터 각각 300만 원이 든 돈봉투 1개씩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이들 중 허종식 민주당 의원과 이성만·임종성 전 의원 등 3명은 이미 재판에 넘겨졌다.
한편 검찰은 이날 최근 뇌물 혐의로 기소된 윤 전 의원 대해서는 “공직사회의 청렴성,불가매수성 및 이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침해한 중대범죄”라고 말했다.윤 전 의원은 2017년부터 욕실 자재 제조업체 대표로부터 법령 개정을 도와달라는 청탁을 받고,44번국도같은 당 의원 12명에게 총 850만 원의 후원금을 내게 하고 골프장 이용료 약 770만 원을 대납받은 혐의 등으로 추가 기소 됐다.
44번국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44번국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들은 “분만사고에 대한 소송 증가와 불합리한 판결로 인한 천문학적인 배상액으로 산과 병의원들은 지속 불가능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서 “낮은 분만 수가의 현실과 저출산 환경 속에서 산과 병의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폐업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44번국도,com *재판매 및 DB 금지[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2월 들어서 수출과 수입이 모두 줄고 무역수지 적자도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