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경기 liv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3시 40분경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한 아파트 공동현관 지붕이 무너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경찰은 수지구청과 함께 자세한 붕괴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해당 아파트는 1994년 준공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시 사고 상황이 담긴 글이 올라왔다.글쓴이는 “아내가 집에서 설거지하다가‘쿵’소리가 나서 나가봤더니 저렇게 돼 있었다고 한다”며 공동현관 지붕이 붕괴한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사람이 안 지나가서 천만다행이다.그 자리에 있었다면 즉사하고 정말 끔찍했을 것”이라고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철근이 안 보이는데‘순살’아파트 아니냐” “어떻게 시공했길래 지붕이 종이 판자처럼 떨어져 내리나” “폴더식 지붕이라니,토트넘 경기 live인명 피해 없는 게 다행이다” “시멘트에 본드 발라서 붙여놨던 거냐” “바닥에만 철근이 들어간 것 같다” “여태 버틴 게 신기하다” 등 부실 시공 의혹을 제기했다.
시행사는 해당 아파트 공동현관 지붕에 대한 전수조사에 나섰다.
토트넘 경기 live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토트넘 경기 liv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법원 1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30일 산업기술보호법,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기소된 카이스트 A교수에 대한 상고심에서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2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토트넘 경기 live,세브란스병원은 지난 16일 ‘수술실 운영 관련 공지’를 통해 “19일 오전 6시부터 전공의 부재 상황이 예상된다”며 “마취통증의학과가 평소 대비 50% 미만으로 수술실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