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밑가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수의 한 어린이집에서 아동학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된 것은 지난달 18일.
2살 아이의 눈 밑에 상처가 생긴 것을 이상하게 여긴 부모는 어린이집을 찾아갔습니다.
당초 어린이집 교사는 피해 아동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다쳤다고 알렸지만,미연 밑가슴CCTV 속에 담긴 사건의 정황은 달랐습니다.
피해 아동이 바닥에 던지며 놀던 장난감을 교사가 주워 피해 아동의 얼굴에 던진 겁니다.
충격을 받은 부모는 아동학대 의심 신고를 했고,미연 밑가슴여수시는 곧바로 교사와 아동을 분리 조치한 뒤 현장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아동학대가 있었던 것으로 보고 지난달 30일,미연 밑가슴가해교사와 이를 보고도 조치하지 않은 교사 등 2명을 면직처리했습니다.
[여수시청 관계자 : 아동보호팀에서 아동 학대라고 판단했고,그에 따라서 보육지원팀에서 행정조치를 일부 했죠.가해교사,방임 교사가 면직됐고 또 보조금 중단했고.]
어린이집 측은 수시로 어린이집 교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불미스러운 일을 막지 못했다며 잘못을 시인했습니다.
[어린이집 관계자 : 관리 감독을 하고 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지금 힘든 상태고 또 그 책임이 너무 크다 보니까.]
지난 2021년과 2022년에도 어린이집 아동학대로 사회적인 논란이 일었던 여수에서 또다시 사건이 벌어져 보다 확실한 재발방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취재 : KBC 박성호,영상취재 : 염필호 KBC,미연 밑가슴영상편집 : 김윤성,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미연 밑가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연 밑가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시 개인간 아파트 역대 최고 거래가격이었다.
미연 밑가슴,그러나 저희들이 계속 말씀드린 것처럼 국민의힘과 국민의미래는 다른 총선의 방향뿐만 아니라 공천의 방향도 같이 가겠다고 말씀을 드렸고 국민의미래 공천관리위원회에서 그런 점들을 잘 인식하고 계실 것이고 지금 국민의힘 지역구 공천에서 여론이나 아니면 국민들께서 어떤 좀 아쉬움을 느끼고 계신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오늘 발표될 국민의미래 비례대표 후보 선정에서는 그런 부분들을 보완하는 노력을 했으리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