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맞고 샤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국 총리로 새롭게 취임한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가 연일 기존 보수당 정책을 뒤집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보수당의 간판 정책이었던‘르완다 정책’을 폐기한 데 이어,그간 상대적으로 소홀한 대접을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던 스코틀랜드,주사맞고 샤워북아일랜드,주사맞고 샤워웨일스 등 영국 자치 정부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브렉시트 이후 경색된 유럽연합(EU)과의 협력은 더욱 강화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7일 스타머 총리는 자치 정부 순방을 시작하며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시를 방문했다.그는 이 자리에서 스코틀랜드,북아일랜드,웨일스 지역 등 자치 정부를 두고 “자치 정부와의 협력에 대한 (기존) 우리 정부의 접근법을 바꾸겠다”고 했다.기존 보수당 정부보다 스코틀랜드,북아일랜드,웨일스 등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에 신경 쓰겠다는 뜻으로 해석됐다.
영국은 본래 4국이 연방(聯邦) 형식으로 모여 구성된 나라다.잉글랜드,주사맞고 샤워스코틀랜드,북아일랜드,웨일스 등 네 나라가 연합 정부를 완성한다.그러나 잉글랜드를 제외한 나머지 세 자치 정부는 보수당 정권이 집권한 지난 14년 동안,주사맞고 샤워경제 부양이나 공공서비스 등에서 상대적으로 소홀한 대접을 받고 있다고 비판해 왔다.이에 대해 스타머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이 노동당에 신뢰와 믿음을 둔다면 우리는 스코틀랜드를 위해 일할 것”이라고 했다.존 스위니 스코틀랜드 자치 정부 수반도 “지난 보수당 집권 당시 형편없었던 두 정부 관계를 개선하기로 했다”면서 “경제 성장과 공공서비스 개선,탄소 제로 같은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화답했다.
스타머 총리는 브렉시트 이후 멀어진 EU와의 관계 개선에도 나서는 모습이다.지난 5일 취임한 데이비드 래미 외무 장관은 이튿날인 6일 영국의 주요 파트너인 폴란드,독일,스웨덴 순방에 나서면서,주사맞고 샤워협력·안보 회담도 진행했다.가디언은 “(이 순방 자체가) EU와의 관계를 재설정하고,브렉시트 시대를 종식하겠다는 스타머 정부의 새로운 계획을 보여준다”고 해석했다.스타머 총리는 취임 전부터 “브렉시트를 되돌리지는 않겠지만,취임 후 EU와의 협력 관계를 재건하겠다”고 공언해 왔다.
앞서 스타머는 총리 취임 하루 만에 불법 이주민을 아프리카 르완다로 강제 이주시키는‘르완다 정책’을 없애겠다고 밝히기도 했다.보수당이 지난 2022년부터 추진했던 간판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나선 것이다.그는 “(르완다 정책이) 막대한 비용이 드는 것에 비해 효과는 없다”고 반대해 왔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 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
주사맞고 샤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주사맞고 샤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크래비티' 등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다른 그룹들의 유튜브 채널도 해킹 피해를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주사맞고 샤워,교육부는 4일까지 신청하지 않은 대학의 의대 정원은 임의로 늘려주지 않겠다고 못 박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