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야구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2건 신규 지정
트래블월렛 외화 선불 전자지급수단 보유 한도 상향
[파이낸셜뉴스] 토스뱅크와 광주은행의 '공동대출 서비스'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신규 지정됐다.두 은행은 소비자가 하나의 플랫폼에서 대출을 신청하면 각각 대출심사를 한 뒤 함께 대출한도 및 금리를 결정하고 토스뱅크에서 한 번에 대출 실행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또 트래블월렛은 비금융회사 중 최초로 외화 선불 충전금의 이용자 간 양도를 허용받고 충전금 보유 한도도 상향됐다.
26일 금융위원회는 정례회의를 통해 2건의 혁신금융서비스를 신규 지정했다고 26일 밝혔다.이로써 누적 총 325건의 서비스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토스뱅크와 광주은행의 '공동대출 서비스'는 인터넷전문은행과 지방은행의 첫 공동대출 서비스다.금융위는 토스뱅크가 광주은행 대출분에 대해서도 대출 관리업무를 영위할 수 있도록 하고 광주은행을 대신해 별도 겸영업무 신고 없이 대출 모집·고객 정보 확인·대출심사 결과 전달 등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특례를 부여했다.
또한 토스뱅크와 광주은행이 서비스 운영 과정에서 대출심사·대출 실행 등 본질적 업무를 상대 은행에 위탁할 수 있도록 하고 토스뱅크가 별도의 채권추심업 허가 없이 광주은행 대출분에 대해서도 연체 사실 안내와 연체금 수령 등을 할 수 있도록 했다.이 같은 공동대출 서비스는 약관 협의,항저우 야구 라인업상품 개발 등을 거쳐 오는 3·4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금융당국과의 긴밀한 소통과 신속한 심사를 바탕으로 혁신금융서비스에 지정된 만큼 올 하반기 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금융위는 트래블월렛의 외화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이용자 간 양도를 비금융회사 중 최초로 허용하고 이용자들이 해외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외화 선불 전자지급수단의 보유 한도도 종전 2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상향했다.이를 통해 금융회사와 비금융회사 간 건전한 외환서비스 경쟁을 촉진하고 소비자 측면에서도 불필요한 환전 수수료가 절감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광주은행 #토스뱅크 #정례회의 #공동대출
항저우 야구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항저우 야구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증권사 박강호 연구원은 "아이폰15 생산 지연, 판매 둔화 영향으로 영업이익·주당순이익 하향 기조가 이제 마무리된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 실적 개선,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매력을 고려하면 실적은 2분기, 주가는 1분기 바닥을 다지고 반등할 것"이라고 했다.
항저우 야구 라인업,윤 대통령도 “울산이 광역시가 되고 울주와 통합한 지 이제 30년이 지났는데 도시 외각에 있어야 할 그린벨트가 통합된 도시의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