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유튜브 희철리즘 캡처
[파이낸셜뉴스] 한 노인이 처음 본 외국 여성에게 다짜고짜 "다이어트하라"고 말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서울 길거리서 물건 파는 노인 "아가씨,살 안뺄거야?"
지난 24일 여행 유튜브 채널 '희철리즘'에는 "'미국에서 이러면 맞아 죽어.' 무례한 한국사람에 대처하는 대한미국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한 윤희철과 제나의 모습이 담겼다.
시장을 둘러본 뒤 버스를 타고 인근으로 이동한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 파는 물건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그러던 중 노인들과 마주쳤고,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한 노인은 제나에게 "어느 나라 사람이냐"고 물었다.
제나가 "미국"이라고 답하자,노인은 영어를 섞어가며 자신이 파는 물건을 홍보하기 시작했다.그는 대뜸 "다이어트 원트?유 다이어트 원트?한 달에 5kg 다이어트 된다.한 달에 5kg,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6개월에 30kg 아웃"이라고 말했다.
윤희철과 제나가 자리를 옮기려고 하자,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노인은 "아가씨 이거 해야 한다.살 안 뺄 거냐"고 물었다.이에 제나가 "안 뺄 거다"라고 답하자,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노인은 "지구가 무거워"라고 무례한 발언을 했다.
제나 "괜찮아,근데 미국서 저러면 맞아 죽어"
윤희철은 "어른들은 무례한지 모르고 하는 말이다"라고 수습했고,제나는 "나도 기분이 안 나쁘다.내가 빼고 싶으면 알아서 뺄 건데.돈 벌려고 하는 거니 이해한다"고 답했다.
이어 "미국에서는 모르는 사람 면상에다가 살 빼야 된다고 하면 맞아 죽는다"면서도 "한국에서는 하도 많이 들어서…'살 빼면 너 진짜 예쁘겠다'라는 칭찬처럼.나쁜 의도는 아니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윤희철은 "내가 미안하다"고 노인을 대신해 사과했다.
#다이어트 #희철리즘 #제나
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아울러 "깊은 가격 조정이나 약세장 진입을 예상하진 않는데, 실적 전망이 워낙 견고하기 때문"이라며 "현재 반도체의 이익 개선 속도는 S&P 500의 6배에 해당하고,작년 이후 이 정도의 모멘텀을 보여줬던 업종은 없다.
네덜란드 남자 피파랭킹,이번 학회는 24일까지 나흘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