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모나코 대 ogc 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합병 검토한 특별위,as 모나코 대 ogc 니스16일 이사회서 결과보고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바이오의약품 개발 기업 셀트리온이 셀트리온제약과의 합병 검토 내용을 오는 16일 이사회에서 발표한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as 모나코 대 ogc 니스셀트리온은 홈페이지를 통해‘주주들의 합병검토 일정 문의에 대한 답변’이라는 내용의 안내문을 올렸다.
셀트리온은 “개인,as 모나코 대 ogc 니스국내외 기관 등 전체 주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셀트리온제약 합병에 대한 주주의견 청취는 지난 12일부로 종료됐으며,현재 종합결과를 집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외이사들로만 구성된 합병 검토를 위한 특별위원회에서는 종료된 설문조사 결과 및 시너지 관련,as 모나코 대 ogc 니스위험 관련,as 모나코 대 ogc 니스외부평가 등 합병의 종합적인 영향에 대해 다각도 검토를 실시해 오는 16일 이사회에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라며 “해당 이사회에서 최종 결론이 나오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주주님들에게 신속히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초 추진됐던 3사 합병은 주주들의 요청에 의해 추진돼 왔다”며 “이 중 1차 합병인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의 합병은 주주들의 압도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성사될 수 있었으며,as 모나코 대 ogc 니스마찬가지로 현재 검토 중인 통합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과의 2차 합병 역시 대다수 주주들의 동의를 대전제로 주주가치 제고에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될 것이라는 경영진의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고 했다.
셀트리온은 “창사 이래 현재까지 당사의 중요 의사 결정에 있어서 주주들의 의견을 존중해 왔으며,향후에도 주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중요 경영사항의 방향을 결정한다는 기조를 지속적으로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as 모나코 대 ogc 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s 모나코 대 ogc 니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찰은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as 모나코 대 ogc 니스,13% 올랐는데, 이는 서울 25개 자치구 중 두 번째로 많이 오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