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footbal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최초 기술평가 오픈플랫폼‘K-TOP’첫선 [파이낸셜뉴스]
대한민국 기술금융이 또 한번 앞서가게 됐다.
중소벤처기업와 기술보증기금은 19일 서울 브이스페이스에서 국내 최초 오픈형 기술평가 플랫폼‘K-TOP’을 공개했다.
K-TOP은 기보가 30년간 축적된 기술평가 역량이 집중된 모델로,기보의 3가지 인공지능(AI) 기반 기술평가 핵심 콘텐츠를 통해 각 기업의 기술평가정보를 등급화·수치화된 형태로 제공하고 은행 등 유관기관이 이를 검색·조회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K-TOP을 통해 기보가 보증심사 목적으로 생산해온 기술평가 정보를 앞으로는 기업은 물론,은행과 공공기관 등에서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기술 역량을 스스로 진단해 혁신활동을 이어갈 수 있으며,ucl football은행·투자기관은 기업 선정·심사 시 기술평가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돼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투·융자가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공공기관 역시 각 정책 목적에 맞게 사업 수행 역량을 높일 수 있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국내 중소·벤처기업은 넘치는 아이디어에도 고금리·고물가로 인해 유동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K-TOP이 중소벤처기업과 금융기관 간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소해 대한민국 기술금융 발전을 위한 핵심 도구로 부상하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K-TOP 시연과 오픈 선포식,협약식 순으로 진행됐다.협약식에는 주관기관인 기술보증기금을 비롯하여 IBK기업은행,KB국민은행,ucl football신한은행,하나은행,우리은행,한국벤처투자,한국벤처캐피탈협회,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ucl football창업진흥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ucl football정보통신산업진흥원,한국발명진흥회 등 12개 유관기관이 참여했다.
협약식의 주요 내용은 △K-TOP을 활용한 혁신성장 중소기업 발굴 및 지원 △K-TOP 개방 및 공동 활용 △기술평가 활성화를 위한 K-TOP 관련 데이터 공유 및 상호협력 등이다.
ucl footbal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ucl footbal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민진당 의원들, 법안 쓰레기라면서 쓰레기 봉투 들고 나오기도 대만의 국회격인 입법원에서 과반을 차지한 야당 국민당을 저지하기 위해 민진당이 날린 풍선이 회의장 안을 돌아다니고 있다.
ucl football,이 사람은 육체가 건강하던 젊은 시절에 국가를 위해 할 일을 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