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vs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탑5 제약사와 독점판매 가계약 체결
일본 GLP-1시장 매년 90%이상 성장···추가 계약 기대
[서울경제]
삼천당제약(000250)은 일본 탑5 제약사와 경구용 GLP-1(세마글루타이드)의 비만 치료제(위고비) 및 당뇨 치료제(오젬픽 및 리벨서스정) 2개 제품에 대한 일본 독점 및 판매 계약 관련 텀싯(Term sheet)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텀싯은 구속력 있는 가계약 형태다.이번 텀싯의 주요 내용은 일본에서 물질특허가 끝나는 시점부터 판매를 하는 조건이다.판매로 발생하는 이익 50%를 삼천당제약에게 지급하고 계약기간은 10년에 추가 자동 연장된다.
삼천당제약은 S-Pass를 GLP-1에 적용한 경구용 GLP-1를 개발 중이다.S-Pass는 주사제형을 경구제형으로 바꾸는 플랫폼이다.삼천당제약 관계자는 “일본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텀싯이 체결된 이유는 매년 90%이상 성장하는 일본의 GLP-1 시장 특성에 있다”며 “상대측 요청에 의해 구체적인 기업명은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국,마약 vs 도박일본에 이어 다른 지역의 비만 및 당뇨 치료제 관련 상위 제약사들과도 계약 관련 협상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추가적인 성과가 빠른 시일 내 가시화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기대했다.
삼천당제약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의 경구용 GLP-1의 성장성과 제제특허 회피로 인한 삼천당제약 제품의 제네릭 독점 기간을 고려했을 때 일본에서 발생한 매출만으로도 향후 회사의 매출과 이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마약 vs 도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약 vs 도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SK텔레콤(SKT)·KT·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회원사로 있는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는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협회 본사에서 제2회 통신 산업·서비스 스터디데이를 열고, 트위치가 한국 시장을 떠나는 배경으로 꼽은 10배 비싼 망사용료에 대해 설명했다.
마약 vs 도박,부자들의 비싼 취미 때문에 지난해 같은 사고가 재현되면 또다시 수많은 구조 인력과 자원을 들여 수습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