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제드티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제드티켓출시 후 한달 넘도록 구글 매출 톱10넷마블이 2분기 다양한 신작을 선보인 가운데,'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레이븐2'가 장기흥행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달 출시된 두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제드티켓넷마블의 실적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전망이다.
26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MMORPG '레이븐2'가 인기작 반열에 올랐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레이븐2'는 각각 지난 달 8일과 29일에 각각 출시된 따끈한 신작이다.각각 웹툰 IP와 레이븐 IP를 계승한 게 특징이다.
넷마블네오가 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이후 단기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한 달이 넘도록 매출 톱10을 유지하며 게임팬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이는 웹툰 팬들을 흡수하고,RPG 장르를 즐겨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원작 웹툰의 주요 내용에 애니메니션 컷씬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고,제드티켓다양한 몰입형 콘텐츠 등을 추가해 인기를 견인한 것을 보인다.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레이븐2'는 '레이븐'의 공식 후속작이다.'레이븐'은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제드티켓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 게임은 기존 MMORPG 인기작과 경쟁해 유의미한 성과를 얻었다는 게 전문가들의 대체적인 중론이다.장기간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MMO 장르로는 '리니지' 시리즈와 '오딘: 발할라 라이징' 등이 존재한다.
'레이븐2'의 구글 매출 순위는 기존 서비스작의 업데이트 이슈로 오늘 기준 13위를 기록했지만,향후 신규 콘텐츠 추가 이후 매출 순위 반등이 기대되는 상황이다.이 게임의 구글 최고 매출 순위는 3위였다.
업계 일각에서는 두 게임이 안정적인 인기를 이어가면서 넷마블의 하반기 실적 개선 가능성은 더 커졌다고 내다보기도 했다.'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경우 한국 뿐 아닌 글로벌에도 진출한 만큼 넷마블의 해외 매출 비중이 커질지도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넷마블이 2분기 꺼낸 신작 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레이븐2가 흥행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서비스 이후 한 달이 넘도록 구글 매출 톱10를 유지하며 넷마블의 실적을 견인할 핵심 타이틀로 떠오른 상황"이라며 "넷마블은 하반기 모두의마블2와 일곱개의대죄 키우기 등 신작을 또 출시하는 만큼 실적 개선 기회는 더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