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유럽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심위,아시안컵 유럽컵의견진술 기회 부여 방침
자진 삭제한 나락보관소는 빠져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된 인물 중 한 명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자신의 신상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을 신고한 것으로 17일 확인됐다.
방심위는 해당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A씨가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과 유튜브 채널 유렉카 등을 초상권 침해 및 명예훼손 조항 위반으로 신고했다고 이날 밝혔다.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 정보를 최초로 공개한 것으로 알려진 '나락보관소' 채널의 경우,아시안컵 유럽컵신고 대상에 포함은 돼 있으나 게시자가 신고 영상을 비공개 처리해 심의 대상에서는 제외될 것으로 파악됐다.
방심위는 오는 20일 통신심의소위원회에서 해당 안건을 올려 유튜브 채널 운영자에게 의견진술 기회를 부여한 후 접속차단 등 시정요구 의결을 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나락보관소' 등 유튜브 채널에는 2004년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이름과 얼굴,아시안컵 유럽컵나이,아시안컵 유럽컵직장 등이 구체적으로 담긴 영상들이 게시됐다.이를 계기로 비판 여론이 일어 가해자 중 한 명은 직장에서 해고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