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citta 가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하반기 전공의 모집 지원을 촉구하며,citta 가방복귀하는 전공의들을 보호하기 위해 전공의 명단 유포 등 불법 행위에 대해 엄중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오늘 정부 세종청사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복귀하는 전공의들이 어려움 없이 수련에 전념하도록 세심하게 살피고 최선을 다해 보호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 장관은 "지금까지 명단 유포 및 비방 관련 21건의 수사를 의뢰했고,citta 가방수사 당국은 용의자를 특정하고 검찰 송치 등 조치를 하고 있다"며 "복귀를 방해하는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엄중하게 대응해 끝까지 책임을 묻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일부 복귀한 전공의들이 고립감 등 마음건강 악화를 호소하는 사례가 파악되고 있다"며 "심리상담을 원하는 전공의들이 지난달부터 시행 중인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등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받도록 조치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조 장관은 또 "환자와 국민,citta 가방대한민국 의료를 위해 전공의들에게 돌아올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주변의 시선,복귀 후 수련에 대한 걱정 등으로 지원을 망설이는 사직 전공의들은 현명한 결정을 내려달라"고 촉구했습니다.
권병기 복지부 필수의료지원관은 회의를 마친 뒤 브리핑에서 "현재까지 지원자가 많지 않은 것으로 안다"며 "일단 모집 상황을 지켜본 후에 대책 등을 검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