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가오슝 스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 주자로 오영훈 제주도지사 지목
이재준 시장은 지난 12일 집무실에서 '고향사랑e음'에서 제주도에 기부한 후 인증 사진을 촬영했다.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 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이 지난해 시작했다.지목받은 단체장,가오슝 스치국회의원 등이 고향사랑기부를 인증한 후 다음 기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시장은 지난 2일 우범기 전주시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고,다음 주자로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지목했다.
이 시장은 "좋은 취지의 챌린지에 참여해 기쁘다"며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가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타지에 사는 사람이 고향이나 다른 지자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일정 비율의 세액공제 혜택을 주고,기부받은 지자체는 기부액의 30% 범위에서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제도다.10만원 이하 기부는 100%,가오슝 스치10만 원 초과는 16.5%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10만 원을 기부하면 13만 원 상당(세액공제 10만 원,답례품 3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