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결승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의점서 자양강장제 절도
범행 들키자 "장난이었다" 해명[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편의점에서 절도하다 들킨 손님이 황당한 해명을 늘어놓으며 “두 배로 돈 줄 테니 일 크게 만들지 말아달라”고 점주에게 요청한 사연이 전해졌다.
A씨가 공개한 영상에서 B씨는 음료수 두 통을 편의점 냉장고에서 꺼낸 뒤 유리병에 든 자양강장제 한 병을 추가로 꺼내 자신의 바지 주머니에 넣는다.
이후 B씨는 음료수 두 통만을 계산하고 자리를 떠났다.
A씨는 “손님이 음료수 두 통을 꺼내는 소리와 유리병을 꺼내는 소리를 들었다”며 “계산 후 의문이 생겨 편의점 내 CCTV 영상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확인한 후 B씨의 절도 사실을 알아챈 A씨는 편의점 인근에 있던 B씨를 붙잡아 추궁했다.
범행 사실을 부인하던 B씨는 경찰을 부르겠다는 A씨의 말에 절도를 인정했다.
B씨는 “내가 미국에서 와서 잘 몰랐다.장난이었다”며 “1000원인 음료 값을 두 배로 줄 테니 일 더 크게 만들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
결국 A씨는 B씨에게 원래 음료 값만 받고 선처했으나 “남의 돈 1000원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태도에 화가 났다”며 “가족 앞에서 그 상황을 만든 손님이 부끄러움을 알길 바란다”고 말했다.
u20 월드컵 결승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u20 월드컵 결승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도 우크라이나가 서방이 지원한 무기로 러시아를 공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u20 월드컵 결승 중계, ▷김태현 : 그러면 예전에 대선 때 윤석열 당시 후보를 찍었으나 지금 윤석열 대통령에서 이탈한 그 숫자, 과거에 윤석열 후보의 지지층 그것을 흡수하겠다 이런 말씀이시군요? ▶이준석 : 저만 해도 그렇지 않습니까? 저만 해도 당대표로서 대선과 지선을 승리로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국민의힘이라는 위치 내에서 사실 저희가 가진 포지션이라는 것이 배척받고, 또 결국에는 굉장히 이념적이고 과거의 보수로 회귀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저희가 개혁신당이라는 새로운 당을 차려서 정치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김태현 :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