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에서 남성들을 상대로 일본인 여성과의 성매매를 알선한 포주와 관리자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성매매처벌법 위반 혐의로 업주 30대 남성 윤 모 씨와 업장 관리자 30대 남성 박 모 씨를 각각 구속기소 했습니다.
이들은 지난해 11월부터 지난달 초까지 경기 성남시에 사무실을 차리고 인터넷에 성매매 광고 글을 올리거나,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일본인 여성 80여 명을 입국시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습니다.
범행은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일대 호텔에서 이뤄진 가운데,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일본 성인물 배우에 대해선 한 번에 130∼250만 원의 대금을 받아 챙긴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업소를 운영하면서 벌어들인 범죄수익 3억여 원을 환수하기 위해 부동산 임대차 보증금과 차량 등 재산에 대해 몰수·추징 보전 조치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롯데건설 관계자는 “조합원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롯데건설의 진심을 담아 최고의 제안을 드린 만큼 품격 있는 주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잠원동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랜드마크 단지를 완성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라브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경기=이성재 기자 gado444@viva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