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불닭 사러 돌아다닌 유명래퍼 한마디에…
'대박 공식' 거듭난 틱톡
틱톡·칸타,'숏폼 시대의 한류' 백서 발표
미국·인니·태국·베트남 등 2018명 조사
4개국 소비자 '한류 지출' 올해 760억달러
2030년엔 2배 이상 늘어난 1980억달러
"국내 브랜드,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틱톡서 사업 기회 창출"
이 영상은 틱톡에서 조회수 3800만회를 돌파했다.불닭볶음면 제조사는 관련 매출이 늘자 미국 현지 법인을 확장하고 해외 유통망을 구축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틱톡 크리에이터 임란 바드는 슬픈 음악을 배경으로 아무렇지 않은 표정을 지으면서 "괜찮아"라는 말을 반복하다 마지막에 눈물을 흘리는 영상으로 주목받았다.이 영상의 조회수는 약 7600만회.한국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속 한 장면을 세계적 밈으로 만들면서 '괜찮아'라는 우리 말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틱톡은 이 같은 한류의 성장세를 뒷받침하는 플랫폼으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틱톡이 지난해 톨루나에 의뢰해 미국·인니·태국·베트남·필리핀·일본·프랑스·독일·브라질·멕시코 소비자 5000명을 조사한 결과 미국에선 응답자 중 86%가 틱톡을 통해 한국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됐다고 답했다.나머지 동남아 3개국 소비자들의 경우 76%로 조사됐다.
특히 틱톡 사용자들 중 56%는 새로운 문화를 배울 기회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나 한류를 계속해서 확산해 나갈 창구로 기대되는 상황.
손현호 틱톡코리아 글로벌비즈니스솔루션 GM은 이날 백서 발표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의 많은 브랜드들이 어떻게 하면 한류 열풍을 타고 글로벌로 뻗어나갈 수 있을지 고민하는데 한류가 이미 잘 형성되어 있고 팬들의 커뮤니티로 존재하는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류가 형성된 커뮤니티,관심을 넘어 구매도 가능한 플랫폼,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개인이 한류 홍보대사가 되어 확장성 있게 과열을 퍼뜨려 나갈 수 있는 플랫폼,이 세 조건을 가진 플랫폼이 틱톡"이라고 강조했다.
틱톡·칸타가 미국·인니·태국·베트남 4개국 소비자 2018명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이들 중 약 70%가 내년에 K푸드·K뷰티 관련 지출을 늘리겠다고 답했다.
무엇보다 틱톡은 영상 시청과 쇼핑이 동시에 가능한 '틱톡샵' 서비스를 한류 시장이 큰 국가를 중심으로 출시한 상태다.한국에선 출시되지 않았지만 미국,영국,인도네시아,태국,베트남,필리핀,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8개국 사용자는 틱톡을 이용해 영상 시청과 쇼핑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앞선 조사에서 응답자 중 66%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시청·쇼핑이 가능한 틱톡샵에서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K푸드의 경우 미국 틱톡 사용자들 사이에선 '냉동 밀키트' 제품이 주목받는다.물가 상승으로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베트남에선 김치나 각종 반찬류가 상위 주제어를 차지하고 있다.K뷰티 부문을 보면 미국·인니·베트남은 토너·스킨 제품 관심이 많았고 태국에선 에센스·세럼·앰플 제품을 찾는 사용자가 많았다.한류 팬을 충분히 확보한 데다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청에서 구매로 나아가도록 유도할 수 있는 플랫폼인 셈이다.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과 관심을 목격하고 있다"며 "지금은 짧은 시간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 숏폼의 시대다.이제 성장성이 높은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상훈 칸타코리아 미디어솔루션 이사는 "한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선 콘텐츠와 커머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플랫폼의 활용히 상당히 중요하다"며 "한류 팬들을 브랜드 콘텐츠에 참여시켜 단순히 이용자로 두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옹호자이자 앰배서더로 만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 남매의 동거 생활이 공개됐다.
토트넘 경기일정 한국 tv중계, 이에 대해 의협은 성명을 내고 "정부의 자유와 인권 탄압에 강력히 분노한다", 14만 의사들은 대한민국에서 자유 시민의 자격을 인정받지 못하고 있음을 자각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낭떠러지 앞에 서 있다" 등의 표현을 쓰며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