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6 월드컵 조별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습기·창문형에어컨 적용생활가전랜드 위닉스는 지마켓,2026 월드컵 조별리그11번가,2026 월드컵 조별리그쿠팡,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유통사를 통해 제습기와 창문형 에어컨의 익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닉스는 주요 유통채널이 보유한 익일배송 서비스에 입점함으로써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공급하겠다는 전략이다.위닉스의 온라인 매출은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위닉스는 11번가,2026 월드컵 조별리그지마켓,2026 월드컵 조별리그쿠팡 익일배송 서비스 순차 오픈에 이어 6월 말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배송 관련한 세부 사항은 각 사 정책에 따른다.
11번가의 경우 위닉스 공식 판매처에 '슈팅배송'이 적용된 제습기를 평일 밤 12시 이전까지 구매 완료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지마켓도 마찬가지로,2026 월드컵 조별리그위닉스 공식스토어 내 '스마일배송'이 적용된 제품을 저녁 6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된다.구매자 배송지에 따른 배송 예정일이 자동 설정되기 때문에 배송 시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제습기와 더불어 창문형에어컨도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익일배송을 실시한다.평일 기준 밤 12시 이전 구매 완료 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창문형에어컨의 경우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2026 월드컵 조별리그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제품을 설치하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네이버 위닉스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이달 말 부터 '도착보장' 서비스를 실시한다.제습기 구매 시 배송지 거리에 따라 배송 예정일을 자동으로 설정해 해당일까지 도착을 보장한다.만약 약속한 예정일에 제품을 받지 못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로 보상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여름 가전이 필요한 때 급하게 구매하더라도 제 때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익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서비스를 확장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