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구단 로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베팅사이트 "피격 후 60→70% ↑"…블룸버그도 "승리 가능성 높아졌단 추측 나와"
'가상화폐 대통령' 표방한 트럼프에 가상화폐 업계 호감 분석
[폴리마켓닷컴 홈페이지 캡처]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유세 중 총격으로 부상했다는 소식에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6만 달러선을 회복했다.
미 동부 시간 14일 오전 1시 35분(서부 시간 13일 오후 10시 35분) 기준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3.94% 오른 6만173달러(8천2851만원)에 거래됐다.
비트코인은 이날 5만8천달러대에서 움직이다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당했다는 소식에 순식간에 5만9천달러대로 뛰어올랐다.
이후 상승 폭을 확대하며 6만 달러선을 탈환했다.비트코인이 6만 달러선에 오른 것은 지난 3일 이후 11일 만이다.
이날 비트코인 상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 사건으로 오는 11월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분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블룸버그 통신은 "트럼프 전 대통령 유세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kbo 구단 로고이번 사건으로 트럼프의 대선 승리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예측 베팅 사이트인 폴리마켓에 따르면 이날 사건 직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은 60%에서 70%까지 크게 높아졌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보다 가상화폐 산업에 우호적이라고 보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샌프란시스코의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 '가상화폐 대통령'(crypto president)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가상화폐 업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가상화폐 투자자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업계에 대해 '과도한 규제'를 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미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현 정부의 적대적인 가상화폐 정책을 뒤집을 것이라는 기대가 시장에서 나오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같은 시간 이더리움도 2.50% 올라 3천203달러를 나타냈다.
kbo 구단 로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bo 구단 로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하지만 마이너스 갭이 생겼다고 ‘묻지마 투자’할 경우 추후 낭패를 볼 수 있다는 우려도 적잖다.
kbo 구단 로고,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