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철역에서 여성을 불법 촬영한 남성이 한 시민의 활약으로 붙잡혔다.
지난 9일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민에게 멱살 잡힌 지하철 몰카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서울의 한 지하철역에서 여성의 뒤를 따라 계단을 오르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이 남성은 지하철역 출구 방향 계단까지 여성을 따라갔는데,성남 수원얼마 후 한 시민에게 붙잡혀 다시 역사 안으로 끌려들어 왔다.
알고 보니 남성은 불법 촬영을 하기 위해 여성의 뒤를 따라갔던 것이었고,성남 수원이를 눈치챈 시민이 남성을 붙잡아 신고하기 위해 다시 안으로 끌고 온 것이다.
하지만 남성이 강하게 저항하면서 몸싸움으로 번졌고,성남 수원실랑이를 벌이는 두 사람을 발견한 역무원이 112에 신고해 경찰이 현장으로 출동했다.
남성은 경찰관이 출동하자 처음에는 범행을 부인하다가,성남 수원계속 추궁당하자 끝내 "몇 장 촬영을 했다"며 범행을 시인했다.추가 범행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 경찰은 남성의 휴대전화 폴더를 확인했고,성남 수원그 안에는 무려 수백 개의 불법 촬영물이 있었다.
이에 남성은 현장에서 검거됐으며,성남 수원검거에 도움을 준 시민에게는 신고 포상금이 지급됐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하게 나서준 시민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해당 영상 댓글에는 "진짜 멋있는 시민이다" "도와주셔서 내가 다 감사하다" "시민분 진짜 대단하다" "이런 분이 많아져서 더 안심할 수 있는 나라가 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성남 수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남 수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워낙 크고 무거우니 돌 화폐는 집에 놔두고 거래에 쓴다.
성남 수원,◇심방세동, ‘돌연사 주범’으로 불려, 증상 없어도 꼭 치료해야 빠르고 불규칙한 심장박동이 계속되거나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부정맥으로 뇌졸중 등 합병증 발생 위험이 높기에 가장 위험한 부정맥의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