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철 도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김석진)이‘허그회’에서 한 팬에게 기습 뽀뽀를 당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18일 서울송파경찰서는 진에게 뽀뽀를 시도한 팬을 성폭력 처벌법 위반 혐의로 수사해 달라는 고발장이 접수된 것과 관련,철 도장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민원인에게 알렸다.
앞서 진은 지난 13일 약 3시간 동안 1000여명의 팬과 포옹하는‘허그(Hug‧포옹)회’자리에서 한 팬으로부터 기습 뽀뽀를 당했다.한 여성 팬이 입을 맞추려 하자 진이 이를 피하려는 와중에 난처해하는 듯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온라인상에 공유됐다.이에 다음날인 지난 14일 진에게 뽀뽀를 시도한 팬을 성폭력 처벌법 위반 혐의로 수사해 달라는 고발장이 접수됐다.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경찰이 진을 성추행한 가해자들에 대해 내사 착수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진정을 낸 신고자 A씨는‘입건 전 조사 진행 상황 통지서’사진을 올렸다.해당 사진을 보면 “귀하의 사건은 서울송파경찰서에 사건 접수돼 조사 진행중입니다”라는 문구가 적시돼 있다.
A씨는 담당 경찰관과 전화로 나눈 대화 내용도 정리해 남겼다.A씨는 “경찰에 문의한 결과 성추행 사실이 명확하다고 해도 피해자(진) 측이‘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는 취지로 진술해야 이후 수사가 진행된다고 했다”고 했다.
출국금지 조치 관련해서는 “행사에 참여했던 천 명에 대한 명단을 경찰 측이 소속사로부터 받아야 하고,철 도장그 후 가해자가 누군지 확인해야 되는 절차도 있다.따라서 신속하게 하기가 힘들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한다.앞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을 성추행한 여성은 일본 블로거일 거란 추측이 나온 것을 두고,철 도장일부 팬들은 서울송파경찰서 측이 출국금지를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인 바 있다.
한편 진은 지난 12일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