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2일 민선 8기 후반기 대변인으로 강민석(58) 전 문재인정부 청와대 대변인을 임명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강 신임 대변인은 연세대 행정학과를 졸업해 경향신문 기자,0 5중앙일보 정치부장·논설위원·정치에디터 등을 지낸 언론인 출신으로,0 5박병석 국회의장 특별보좌관과 서울시교육청 대변인 등도 역임했다.
지난 4월 총선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서 대변인으로 활동했다.
그는 청와대 대변인으로 지켜본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의 코로나 대책 및 대응을 기록한 '승부사 문재인'을 펴내기도 했다.
강 대변인은 "경기도 홈페이지에 들어가 '경기도 조직도'를 봤는데 조직도상의 맨 꼭대기에 '도지사'가 있는 게 아니라,0 5도지사 바로 위에 '경기도민'이 있었다"며 "'경기도민'을 정점에 놓은 김동연 지사님의 의지를 읽고 대변인 공모에 응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기회,더 고른 기회,0 5더 나은 기회'라는 도정 방향에 깊이 공감하며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변인으로서 '더 많은 소통,0 5더 고른 소통,0 5더 나은 소통'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0 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0 5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전기차 보조금이 책정된 이후 일부 기업들은 보조금을 받기 위해 200만원가량 인하했다.
0 5,특히 폐암은 흡연자에게만 국한된 질환이 아니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폐암의 위험 요인과 징후 예방에 주목해야 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