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바오 워토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신 노스트라다무스' 별명을 가진 인도의 점성술사가 점친 제3차 세계대전의 시작일이 됐다.
17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점성가 쿠샬 쿠마르는 지난달 인터뷰에서 '제3차 세계대전이 언제 시작될 것으로 보는가'란 질문에 "6월 10일과 29일도 발발 가능성이 있지만,아이바오 워토우3차 대전을 촉발할 가장 강력한 행성 자극제로 인해 6월 18일에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 예측을 위해선 행성의 영향에 대한 더 신중하고 진지한 해석이 필수지만,아이바오 워토우의도하지 않은 인적 오류나 실수를 완전히 배제할 순 없다"고 덧붙였다.
쿠마르가 6월 18일을 제3차 세계 대전의 시작일로 예측한 근거는 다양한 국제 분쟁이다.그는 인도-파키스탄 국경에서의 테러 공격,북한 군인들의 남한 통과,아이바오 워토우이스라엘과 레바논 사이의 긴장 고조와 같은 사건을 언급했다.
이외에도 그는 레바논의 헤즈볼라 세력이 사령관의 죽음에 대한 대응으로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을 발사한 것,아이바오 워토우'쿠바 미사일 위기'를 연상케 하는 러시아의 핵잠수함 전개,아이바오 워토우미국에서 우려하는 중국의 대만 부근에서의 군사 훈련 등을 주목하기도 했다.
쿠마르는 "이러한 세계 각지의 분쟁이 중요한 행성 정렬로 인해 촉발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행성과 별의 정렬을 기반으로 하는 '베다 점성술' 차트를 사용해 그 결과를 보고 미래를 예측한다"며 "이전에도 이스라엘과 하마스,러시아와 우크라이나,아이바오 워토우중국과 대만,한국과 북한 사이의 긴장 고조를 예언한 바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마르의 별명인 '신 노스트라다무스'는 16세기에 살았던 프랑스 점성가 '노스트라다무스'의 영향을 받은 것이다.그가 쓴 책 '예언'은 미래에 벌어지게 될 사건을 예언한다고 알려진 942개의 구절로 이뤄져 있다.노스트라다무스도 2024년에 대해 "최악의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아이바오 워토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이바오 워토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 22일 발표된 ‘2023년 카이스트 연구환경실태조사 분석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R&D 과제비를 받는 경우, 학위 취득 기간이 길어지는 사례가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바오 워토우,HD현대중공업은 최근 사내 소식지를 통해 오는 4일 올해 임금·단체협약 상견례를 갖자고 노조에 요청했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