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테이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협 "27일부터 무기한 집단휴직…굴복 않을 것"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하겠다고 선언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 '의료농단 저지 전국의사 총궐기대회' 폐회사에서 "정부가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를 향해 '3대 대정부 요구안'을 수용하지 않으면 이날 열린 총파업에 이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나서겠다고 재차 경고한 것이다.
앞서 의협은 지난 16일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행정명령⋅처분 소급 취소 등 요구안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18일 집단 휴진을 실시하겠다고 예고했다.
임 회장은 "정부의 의료농단으로 전국의 수많은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떠났고,교육농단으로 의대생들이 학교현장을 떠난지 벌써 4개월이 넘었다"며 "하지만 정부는 자신의 미래를 포기하고 사직한 전공의들을 범죄자 취급하는 걸로도 모자라 이제는 도망간 노예 취급하며 다시 잡아다 강제노동 시키겠다고 하고 있다.이게 온당한 일이냐"고 외쳤다.
이어 "국민 건강을 나락에 떨어뜨리는 자들을 심판해야 한다"며 "수십년간 관치주의,아시안테이블후진의료에서 전문가주의,아시안테이블선진의료로 대변혁을 이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정부는 의대정원 증원안을 의협과 다시 논의하고 필수의료 정책패키지의 독소조항을 협의할 때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전공의,의대생에게 내려진 부당한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해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을 중단할 것을 강력하게 촉구한다"고 밝혔다.
아시안테이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테이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높아진 문맥압 때문에 혈액이 무리하게 복벽의 작은 정맥을 통해 우회하여 심장으로 돌아가고, 그렇게 혈액이 우회하면서 생기는 현상이 식도, 위 정맥류와 배꼽 근처에 울퉁불퉁한 상태를 만드는 것이다.
아시안테이블,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저PBR주 중에서도 주주가치 제고에 기업 정책을 집중해 자기자본이익률(ROE) 개선이 기대되거나 배당을 꾸준히 할 수 있는 이익 창출능력이 유효한 업종과 종목으로 슬림화될 전망"이라며 "단기 과열과 급등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는 매물 소화 과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