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x 30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G IoT 중소제조업 육성 위한 MOU 체결
개발 기간 단축,비용 절감 지원
SK텔레콤과 KT,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와 통신망 연동 5G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개발하는 중소제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통신 3사와 RAPA가 협력해 중소기업이 새로운 5G IoT 제품의 개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고,비용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최근 이동통신망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화된 IoT 서비스 제품이 매년 늘어나는 가운데,제조사의 제품이 통신사별 품질검증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최소 2~3개월 이상의 기간과 큰 비용이 소요된다.디지털 제조,도심,차량,dax 30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원격관제,안전관리,dax 30환경감시 등에 활용되는 IoT 장비 특성상 개별 제품에 맞는 검증 인프라가 부족해 많은 중소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설명이다.
통신 3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5G IoT 관련 통신망 연동 기술 규격 공유,각 통신사 테스트 환경 관련 정기적 정보 제공,dax 305G IoT 제품 통신사 검수시험에 RAPA 테스트 결과 활용,중소기업 기술 자문 및 컨설팅 등을 통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로 했다.IoT 기기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차원 상용화 검수 지원과 기술 멘토링도 강화한다.
송정수 RAPA 상근부회장은 “AI 시대 초연결 5G·6G IoT 분야의 국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상생협력 활성화가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RAPA가 5G IoT 분야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의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류탁기 SK텔레콤 인프라기술담당은 “이동통신은 5G 어드밴스드나 6G 등으로 지속 진화하면서 AI가 융합된‘하이퍼 커넥티드 AI 인프라’시대를 맞고 있다”며 “국내 중소기업이 지능형 IoT 산업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생태계를 확산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dax 30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dax 30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목적 헌금은 처음엔 지지부진했지만, 교회 학교 아이들이 돼지 저금통을 헌금함에 올린 뒤 시니어 교인들도 목적 헌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고 한다.
dax 30,현재 금융위 내 가상자산 관련 업무는 금융혁신기획단 산하 금융혁신과에서 담당 중인데, 가상자산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를 새로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