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 제공 = JTBC 사건반장 캡처]영화관 얼음을 홀랑 털어간 얌체족의 모습이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전해졌다.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21일 서울 용산의 한 영화관에서 찍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화를 보러 간 제보자 A씨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셀프 음료수 기계 앞에서 한 남성의 행동을 보고 눈살을 찌푸렸다.
남성이 비닐봉지 하나에 얼음을 가득 담아 털어갔기 때문이다.
A씨가 기계에 컵을 댔을 땐 이미 얼음이 없는 상태였다.
A씨는 “그 손님이 배출구에 얼음을 흘려가며 몽땅 챙겨간 탓에 기계에 있는 얼음이 동이 났다.다음 사람들이 얼음을 담으려고 해도 나오지 않았다”며 “아무리 셀프로 음료를 담는다고 하지만 시민의식이 최악인 것 같다”고 말했다.
오윤성 순천향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저런 행동을 하면 예전에는 주위에서 개입해서‘왜 그렇게 하느냐’고 했는데 요즘에는 시비 걸릴까 봐 사람들이 그런 것도 잘 안 한다”며 “우리 사회의 질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별 얼음거지도 다 있네”,프랑스 쥐“영화관 얼음을 훔쳐가는 사람은 처음 본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프랑스 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 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해외 진출과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느냐도 지켜봐야 한다.
프랑스 쥐,7년만의 개편으로 새롭게 만들어지는 ‘이 시각 이슈’ 박스는 지금 주목받는 세상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