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토 알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조사 마친 민희진 대표
국내 최대 가요기획사 하이브의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오늘(9일) 오후 2시에 소환해 밤 10시까지 8시간 동안 조사했습니다.
경찰 조사를 마친 민 대표는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민 대표는 "오늘 조사가 원래 제 날짜가 아니었는데 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받으러 나온 것"이라며 "하이브에서 고발한 것도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민 대표는 경찰에 출석할 때도 취재진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말했습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면서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 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무니토 알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무니토 알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우르줄루 폰데어 라이옌 EU 집행위원장은 지난주 EU가 압류한 러시아 자산을 매각하면 2000억달러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면서 이 돈으로 무기를 사 우크라이나에 지원해야 한다고 밝혔다.
무니토 알터,지난해 말 기준 은행의 기업 신용공여잔액은 1875조원으로 2021년말(1612조5000억원) 대비 98조7000억원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