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운동장 야구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형사부 검사 출신 "수사 이해도 높아"
오동운 "공정한 독립기관 위해 최선"
오동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이 10일 신임 차장 후보로 검사 출신 이재승(50·사법연수원 30기) 법무법인 지평 변호사를 임명 제청했다.공수처법상 공수처 차장은 10년 경력 이상 법조인 중 처장의 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한다.임기는 3년이다.처장을 보좌하며,종합운동장 야구경기부득이한 사유로 처장이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처장 직무를 대행한다.
이 후보자는 2004년 인천지검 검사로 임관한 뒤 2020년까지 검찰에 재직했다.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장을 거쳐 대구지검 형사3부와 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에서 부장검사를 맡는 등 주로 형사 부서에서 근무하며 조세·금융·강력·마약·성폭력 등 여러 분야의 수사와 공판 업무를 담당했다.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장 재직 당시 정경심 동양대 교수 등에 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시민단체가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고발한 사건을 수사했고,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인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음주운전 후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사건(도로교통법 위반 및 범인도피교사 등 혐의) 수사를 지휘해 재판에 넘겼다.2014년 명예훼손 분야에서 '블루벨트'(대검 공인전문검사 2급)를 인정받았다.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70915020000684)
검찰 출신인 이 후보자는 그간 수사 경험을 토대로 판사 출신인 오 처장의 수사 지휘 업무를 보좌하게 될 전망이다.공수처는 "그간 오 처장은 수사능력과 조직 운영 능력을 동시에 갖춘 분을 모시고자 다양한 의견을 듣고 숙고한 끝에 이 변호사를 차기 차장의 적임자로 결정하게 됐다"고 인선 배경을 설명했다.이 후보자에 대해선 "형사 사건에 대한 전문성이 탁월하고,종합운동장 야구경기법조인으로서 수사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소개했다.
오 처장은 "차장 임명이 마무리되면 신임 차장과 함께 공수처가 공정하고 국민의 신뢰를 받는 독립 수사기관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직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종합운동장 야구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종합운동장 야구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뉴시스]현재 부산지역 주요 수련병원인 부산대병원에는 인턴 60명과 레지던트 184명, 동아대병원에는 인턴 33명과 레지던트 111명 등이 근무한다.
종합운동장 야구경기,현대차는 충전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급속 20~40분, 완속 4~7시간) 전기차 단점을 보완해 충전스테이션에서 충전된 배터리를 5분 이내에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위해 배터리를 탈부착할 수 있는 전기차 제작 실증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