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4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행사는 '넥스트 모빌리티 세상의 중심이 되다'라는 주제로 완성차 6개 브랜드의 신차 총 56대를 소개된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5,아이오닉6,코나 EV,ST1 등 전기차 라인업과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을 최초로 공개한다.
기아차는 6월 계약을 시작한 EV3와 함께 EV6,24일 야구EV9 등 전기차를 대거 전시하고,제네시스는 GV70,GV80쿠페,G90 블랙 등과 함께 미래 브랜드 비전을 대표하는 차세대 컨셉카를 최초로 공개한다.
르노코리아는 차세대 친환경 신차 개발 프로젝트 '오로라'의 첫 모델인 '하이브리드 D SUV'를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최초로 공개하고,야외에서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부스를 마련해 르노 마스터 및 마스터 캠핑카 체험존을 선보인다.
BMW와 MINI는 국내 최초로 뉴M4와 BMW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SAC인 '올뉴 iX2'를 포함해 총 18가지의 모델을 전시한다.
또 어울림모터스는 제로백 2.9초의 대한민국 최초 수제 슈퍼카인 '스피라 크레지티 2024'를 선보인다.
완성차 업체 외에도 모빌리티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와 체험도 만날 수 있다.
금양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통형 리튬 이온배터리 4695 개발품 시연과 함께 금양의 이차전지 'Value Chain' 구축 비전을 함께 보여줄 예정이며,한국타이어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미래 지향적 모터 컬처 브랜드인 '드라이브' 브랜드 전시관을 운영한다.
해상모빌리티 대표 기업인 KMCP는 자율운항 시스템을 장착한 전기 추진 선박인 '엘쿠스'를 전시하고,BRP코리아 바이크원은 삼륜바이크 대표 브랜드인 'Can-Am'모델 8종과 PWC(퍼스널워터크래프트) 대표 브랜드인 'SEA-DOO' 모델 4종을 소개한다.
먼저 특별전시장에서는 평소 보기 어려운 클래식카와 슈퍼카가 전시된다.이 전시에서는 직접 클래식카를 타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 실내전시장에서는 최신 튜닝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고,야외전시장에서는 오프로드 차량을 전문드라이버와 함께 동승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산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미래모빌리티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개최한다.
아울러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는 코리아캠핑카쇼,오토매뉴팩,부산로봇자동화산업전 등의 전시행사가 동시에 개최돼 모빌리티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회 및 산업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름밤의 낭만을 책임질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이 7월 3~7일 벡스코 제1전시장 야외전시장에서 진행되고,부산모빌리티쇼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차량,타이어 교환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부산모빌리티쇼 관람 시간은 행사기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주말 오전 10시~오후 7시이며,종료 1시간 전에 입장이 마감된다.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기존 벡스코 주차장,24일 야구벡스코 제1전시장 맞은편 임시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티켓 소지자는 신세계백화점 주차장을 5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은 부산모빌리티쇼 홈페이지,네이버,24일 야구티켓링크,자체 예매사이트 등에서 오는 26일까지 사전 판매 중이며,24일 야구사전 판매 기간에는 할인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이후에는 현장에서 온·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입장 요금 등의 자세한 내용은 부산모빌리티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