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라이브 도중 여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사용해 남성 비하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이 지난 16일 진행한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 도중 '드릉드릉'이라는 단어를 쓴 것을 지적하는 댓글들이 나오고 있다.
임영웅은 해당 방송에서 "입이 근질근질하다.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참도록 하겠다.앞으로 여러분 만나 뵐 기회,파파존스 야구만날 수 있는 시간 많이 마련할 예정이다"라며 "저도 몸이 근질근질하고 마음이 드릉드릉한다.여러분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시간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
다음 달 중순에 촬영이 시작되는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다는 기대감을 내비치는 과정에서 해당 단어를 쓴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남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비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누리꾼들은 "임영웅 실망.페미(니스트) 용어인 걸 모르나" "뉴스만 봐도 드릉드릉이 뭔 말인 줄 알지 않나" "마음이 드릉드릉한다는 건 무슨 뜻이냐" "임영웅 음반 불매운동 들어가야 한다.엄마에게도 말해야 겠다" 등 날선 반응을 보였다.
앞서 드릉드릉이란,파파존스 야구사전적 의미로 '크고 요란하게 자꾸 울리는 소리'지만,일부 여초 커뮤니티에서 '안달 난 상태'라는 남성 혐오 표현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이 이유다.
논란이 되자 임영웅 팬들은 "이게 페미(니스트) 용어인지도 몰랐다"며 "요즘 젊은 친구들 사는 게 힘들까?왜 의미 없는 혐오에 얽매여서 서로 미워하고 단어 하나에 온갖 의미 부여를 해서 서로 괴롭히고 있는지 참 속상하다"고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팬은 "엄한 곳에 에너지 쓰지 말고,파파존스 야구그럴 시간에 나를 행복하게 하는 걸 찾아가라" "세상을 혐오의 눈으로 보며 싸울 생각만 하지 말고 뭐든 사랑의 눈으로 보는 연습을 해라"라며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파파존스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파존스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T-나스미디어, 초거대 AI 기반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 공개뉴스 기사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2024 전시장에 마련된 KT와 나스미디어의 ‘AI 문맥 맞춤 광고 서비스’ 부스.
파파존스 야구,이 보고서는 한국과 미국, 일본 등을 포함한 경제 선진 37개국의 2015년~2029년 GDP 대비 정부부채 비율 등을 자체 추정해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