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일 위례신사선 제3자 제안 재공고 실시
사업비 1조7605억원으로 18.4%↑…공기 6년으로 연장
실시협약(안)·공고문에 미리 제시… 협상기간 단축
민간 미참여시‘재정투자사업’전환해 안정성 도모[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서울시가‘위례신사선’도시철도 건설사업비를 약 3000억원 증액하고 공사기간은 5년에서 6년으로 연장해 재추진한다.
이번 재공고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당초 가격기준일인 지난 2015년 말에서 최근 연도인 2023년 말로 변경했다.이에 따른 소비자물가 변동분을 반영해 건설사업비를 1조 4847억원에서 1조 7605억으로 2731억원(18.4%) 증액했다.또 최근 기상악화 등에 따른 비(非)작업일 증가와 노동자의 적정 근로시간 보장 등 변화된 사회환경을 반영해 총 공사 기간도 기본 5년에서 6년으로 연장했다.적정 공사 기간을 확보해 △공사품질 △안전성 △경제성을 높이고 사업제안자의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기본 공사 기간은 최근 유사하게 진행된 도시철도사업 내용을 검토해 확정했다.
서울시는 실시협약(안)을 미리 제시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까지 걸리는 기간을 최소화하고,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상세한 사업 조건 제시로 민간에서 사업참여 결정과 판단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기존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총사업비와 실시협약(안) 관련 협상에 상당 기간이 소요됐지만,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이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전문기관의 사전검토를 받은 실시협약(안)을 미리 담아 신속한 진행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서울시는 공고 후 오는 9월 25일까지 1단계 사전적격심사 서류를 접수받고 2단계의 평가과정을 거쳐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민간의 참여와 사업능력 적격 여부가 1단계에서 파악될 것으로 보여,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9월 말이면 민자투자사업 추진 여부가 확인될 것으로 전망했다.참여 사업자가 없으면 재정투자사업으로 신속하게 전환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1단계 사전적격심사를 통과한 사업제안자를 대상으로 11월 25일까지 2단계 평가서류인 사업제안서를 접수,프리미어12 야구 경기일정12월 중 우선협상대상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윤종장 서울시 교통실장은 “위례신사선의 최적 협상대상자 선정을 위해 사업 여건 개선부터 행정절차 단축까지 다각도의 방안을 강구해 준비했다”며 “위례신사선이 착공까지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신속한 추진과 안정적인 시행 방안 모두를 고려하는 등 사업 추진에 더욱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