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시의회 본회의장
[촬영 김준범]
(대전=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현직 대전시의회 남성 시의원이 총선 후보 캠프에서 근무하던 여성 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대전 대덕경찰서 등에 따르면 국민의힘 소속 대전시의회 A 의원이 지난 2월 여직원을 여러 차례 성추행했다는 내용의 신고가 전날 경찰에 접수됐다.
피해자는 A 의원이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손을 잡는 등의 부적절한 신체접촉을 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의원은 지난해에도 시의회 직원을 성희롱해 국민의힘 대전시당으로부터 당원권 정지 1개월의 징계를 받았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이날 오전 10시 윤리위원회를 열고 A 의원에 대한 징계 절차를 시작했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앞으로 A 의원의 소명을 듣는 등 절차를 거쳐 징계 수위를 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0 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0 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토부는 “거제 기업혁신파크 선도사업에 대해서는 3월부터 정부 차원의 컨설팅을 통해 기업과 지자체가 본사업 제안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0 아시안게임 야구,금감원은 지난해 8월 라임펀드 사태에 대한 재조사 결과를 내놓으며 야당 중진 의원에 대한 라임펀드의 특혜성 환매 의혹을 제기했고 이로 인해 야당인 더불어민주당과의 전선이 형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