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나시오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국영기업이 러시아의 제련소와 2000톤(t) 상당의 정제 구리 구매 계약을 체결하고서도,약속된 시기에 이를 받지 못하는 사기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에 따르면 물산중대는 지난해 러시아의 한 제련업체와 정제 구리 구매 계약을 체결했고,구매한 구리를 지난달 말까지 중국 닝보항으로 배송받아 지역 업자에게 판매할 계획이었다.하지만 이들이 구매한 러시아산 구리는 약속한 날까지 닝보항에 도착하지 않았다.한 관계자는 블룸버그에 "정제 구리 선적은 올해 초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출발해 홍해 분쟁을 피하고자 희망봉 주변으로 경로를 변경한 뒤 지난 5월 말 닝보항에 도착할 예정이었다"고 말했다.
약속한 날짜에 구리를 받지 못한 물산중대그룹 측은 직원들을 러시아로 보내 상황 파악에 나섰지만,계약 상대인 러시아 제련소 위치조차 확인하지 못했다고 블룸버그는 지적했다.또한 소식통에 따르면,엘 나시오날위탁 운송을 취급한 해운사 기록에 이 제련소의 발송 기록이 있지만 적재 품목이 화강암으로 기재됐고 이마저도 튀르키예로 보내졌을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블룸버그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서방의 대러시아 제재로 러시아와 중국 간 무역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중국이 상대적으로 가격 측면에서 유리한 조건을 점하게 됐고,이에 따라 사기 사건 발생의 위험도 커졌다고 짚었다.전쟁 여파로 금속 가격이 오르는 시기에 중국 업체들이 가격 측면 우위만 보고 섣부르게 거래에 나섰다가 사기 사건에 쉽게 휩싸이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중국 기업들은 물산중대그룹의 사기 연루 소식에 원자재 등 무역 거래 계약에 대한 내부 점검에 돌입했다.러시아는 세계 최대의 구리 공급국 중 하나이고,중국은 세계 최대 구리 소비국이다.지난해 중국의 정제 구리 수입량은 월평균 30만t 이상에 달했고,엘 나시오날수입된 정제 구리는 건설·송전·청정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됐다.
엘 나시오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엘 나시오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022년 6월부터 1년 6개월간 사들인 비식용 냉동멸치가 28.
엘 나시오날,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