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경남뉴스통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경제 매체 CNBC 방송은 아마존이 최근 중국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비공개 콘퍼런스에서 이 같은 계획을 공개했다고 현지시각 어제(27일) 보도했습니다.
아마존은 사이트 첫 화면에 브랜드가 없는 다양한 품목의 섹션을 선보일 계획입니다.이 품목들은 대부분 20달러 이하의 초저가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아마존은 이 서비스를 통해 9∼11일 이내에 이용객들에게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주문 상품을 중국에서 미국으로 직접 배송할 예정입니다.
아마존이 언제 이 초저가 섹션을 출시할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경남뉴스통신올가을부터 상품 등록을 시작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마존 측은 "우리는 항상 판매 파트너들과 협력해 더 많은 선택과 더 낮은 가격,경남뉴스통신더 큰 편리함으로 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NBC 방송은 아마존의 이런 시도가 중국 업체 테무와 셰인의 공습을 막기 위한 아마존의 가장 공격적인 시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테무와 셰인은 최근 2년간 의류,경남뉴스통신전자제품,경남뉴스통신가정용품 등에 대한 초저가 판매를 통해 미국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최근 영국 마케팅회사 옴니센드가 미국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테무에서 한 달에 한 번 이상 물건을 구입한다는 응답자가 전체 3분의 1인 34%에 달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