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게티이미지뱅크
이별을 통보한 연인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30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전날 밤 9시께 서울 영등포구의 한 가게 주인인 60대 여성을 흉기로 찌른 ㄱ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 여성은 목 부위를 크게 다친 채 병원으로 이송됐고,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당시 범행을 목격하고 ㄱ씨를 제압한 40대 남성도 팔에 깊은 상처를 입었다.두 사람 모두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 결과,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ㄱ씨는 수개월 만난 피해 여성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연락이 되지 않자 가게로 찾아가 흉기를 휘둘렀다.피해 여성은 “떨어져야 할 것 같아 안 만나려고 했는데 앙심을 품은 것 같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경찰은 ㄱ씨의 구속영장을 이날 밤 신청하고,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구체적인 범행 동기와 스토킹 범죄 신고 이력 등을 조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우선 6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하는 해외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당일 구매 금액의 5%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도르트문트 대 호펜하임,다만 일각에선 양측의 불협화음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는 의견도 나온다.